본문으로 바로가기

꼬미의 베스트모음

  1. Home
  2. 어플 순위
  3. 2022년 최신 모바일 전략게임 인기순위 TOP 10

2022년 최신 모바일 전략게임 인기순위 TOP 10

· 댓글개 · 꼬미미미
2022년 최신 모바일 전략게임 인기순위 TOP 10을 소개하는 글을 작성할 것입니다. 이 글에서는 각 게임의 특징과 장점, 게임플레이의 재미를 간략히 소개하며, 유저들 사이에서 왜 인기를 끌고 있는지를 설명할 것입니다. 또한, 각 게임의 다운로드 링크와 함께 추천하는 유튜버나 스트리머를 소개하여 독자들이 게임을 시작할 때 참고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최신 전략게임들의 다양한 스토리와 그래픽, 진화한 플레이 방식을 통해 저희 놀라운 모바일 전략게임 세계로 초대합니다.


Contents




2022년 최신 모바일 전략게임 인기순위 TOP 10 caption=




1. 높은 그래픽 퀄리티와 몰입도, 2022년 최신 모바일 전략게임 TOP 10

2022년 최신 모바일 전략게임 TOP 10
1.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는 팀으로 협력하여 상대의 성을 파괴하는 전략적인 게임이다. 그래픽 퀄리티와 몰입도가 뛰어나며 다양한 캐릭터와 전략을 활용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2. 포켓몬 유나이트
포켓몬 유나이트는 포켓몬을 팀으로 모아 전투하는 게임으로, 전략적인 플레이와 그래픽 퀄리티가 강점이다. 다양한 포켓몬을 수집하고 훈련하여 경기에서 승리하는 것이 목표이다.

3. 메이플스토리 M
메이플스토리 M은 넥슨의 인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를 모바일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픽셀 아트 스타일의 그래픽과 다양한 직업, 몬스터, 명작 퀘스트 등으로 몰입도를 높일 수 있다.

4. 모두의 마블
모두의 마블은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하는 보드 게임이다. 전략적으로 캐릭터를 움직여 땅을 사들이고 상대방을 막아야 한다. 화려한 그래픽과 다양한 아이템으로 재미와 몰입도를 높일 수 있다.

5.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는 다양한 몬스터를 소환하여 전투하는 게임이다. 전략적인 배치와 강력한 스킬로 승리를 위해 싸워야 한다. 고퀄리티한 그래픽과 액션적인 전투로 몰입도를 높일 수 있다.

6. 블레이드&Soul 레볼루션
블레이드&Soul 레볼루션은 차원을 여행하며 몬스터와 싸우는 액션 RPG 게임이다. 고퀄리티한 그래픽과 다양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으로 게임에 몰입할 수 있다.

7. 아르카나
아르카나는 전략적인 전투와 육성 요소가 결합된 RPG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영웅을 조합하여 전투에 나설 수 있으며, 그래픽 퀄리티와 다양한 게임 모드로 높은 몰입도를 느낄 수 있다.

8. 쉐도우 헌터: 윈드러너
쉐도우 헌터: 윈드러너는 액션 RPG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다양한 무기와 스킬을 통해 몬스터 사냥을 한다. 그래픽과 액션 요소가 조화를 이루어 플레이어를 몰입시킬 수 있다.

9. 오딘: 발할라 라이징
오딘: 발할라 라이징은 실시간 전투와 전략 요소가 결합된 게임이다. 다양한 영웅을 수집하고 훈련하여 전투에 참여할 수 있으며, 높은 그래픽 퀄리티와 몰입도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10. 랜덤 다이스
랜덤 다이스는 보드 게임 요소가 결합된 전략 게임이다. 다양한 주사위를 사용하여 상대방을 공격하고 방어하는 게임으로, 그래픽과 전략 요소가 잘 조합되어 재미와 몰입도를 느낄 수 있다.


2. 현존하는 최고의 전략게임들, 2022년 인기순위 TOP 10

2022년에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전략게임 TOP 10에는 다음과 같은 게임들이 포함되어 있다.

1. 리그 오브 레전드 (League of Legends): 12년 넘게 지속되는 이 게임은 팀 기반 전략과 캐릭터 개발에 중점을 둔 게임이다. 전 세계적으로 많은 유저들이 확보하고 있으며, 경쟁적인 플레이로 유명하다.

2. 포트나이트 (Fortnite): 포트나이트는 건축과 전략을 결합한 배틀로얄 게임으로서, 매우 인기 있다. 다양한 플레이어와 대결하며 생존하는 것이 목표이다. 비슷한 게임 중에서 가장 플레이어들이 많다.

3. 스타크래프트 II (StarCraft II): 대표적인 실시간 전략 게임으로 잘 알려져 있다. 다양한 종족과 유닛을 이용하여 상대방을 물리치는 전략을 세우는 것이 주요한 목표이다.

4. 팀픽파 (Teamfight Tactics): 리그 오브 레전드의 파생 게임으로서, 일종의 "자동 체스" 게임이다. 다양한 캐릭터와 전략을 이용하여 경쟁적인 게임을 즐길 수 있다.

5. 듀오 맨션 (Duo Mansion): 실시간 전략 게임으로, 유저들이 공동으로 마을을 건설하고 육성하는 게임이다. 다양한 전략을 이용하여 마을을 발전시키고 경쟁하기도 한다.

6.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Heroes of the Storm): 다양한 블리자드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팀 기반의 전략 게임이다. 팀원들과 협력하여 상대 팀을 물리치는 게임으로서, 영웅들의 특수 능력을 활용해야 한다.

7. 워크래프트 III 리포지드 (Warcraft III Reforged): 전통적인 RTS(Real-Time Strategy) 게임으로, 플레이어들은 종족을 선택하여 자원을 수집하고 병력을 키우며 경쟁한다. 다양한 전투 스타일과 전략을 선택할 수 있다.

8. 테라 (Tera): MMORPG(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역할 수행 게임) 장르로서, 전투 기술과 전략이 필요한 게임이다. 실시간 전투 시스템이 매력이며, 다양한 유저들과의 협력과 경쟁이 가능하다.

9. 마인크래프트 (Minecraft): 마인크래프트는 건설과 생존을 결합한 오픈 월드 게임이다. 플레이어들은 자신만의 세계를 만들고, 자원을 수집하고 적과의 전략적인 싸움을 펼친다.

10. 얼티밋 에픽 배틀 (Ultimate Epic Battle Simulator): 이 게임은 대규모 전투 시뮬레이터로서, 플레이어는 자신의 전략을 구상하고 다양한 유닛들로 군대를 구성해 상황을 통제하며 전투를 진행한다. 전략과 전투의 조합이 매우 중요하다.

이러한 게임들은 각자 독특한 특징과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전략적인 사고와 협력을 요구한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게이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3. 다양한 전략 요소와 중독성, 2022년 최신 모바일 전략게임 TOP 10

다양한 전략 요소와 중독성, 2022년 최신 모바일 전략게임 TOP 10에 대해 한글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1. 리소스 관리: 전략 게임에서는 자원을 효율적으로 관리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건물을 업그레이드하고 유닛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2. 전략적인 플레이어 상호작용: 여러 플레이어와의 상호작용을 통해 협력하거나 경쟁할 수 있습니다. 동맹을 맺거나 전쟁을 선포할 수 있는 기능이 존재합니다.

3. 전투 시스템: 게임에서는 전투 과정에서의 전략적인 결정이 중요합니다. 유닛 조합, 전술 배치, 스킬 사용 등이 전투 결과에 영향을 미칩니다.

4. 진화와 발전: 게임에서는 건물, 유닛, 기술 등을 연구하고 개발하여 진화시킬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과 능력을 얻어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5. 이벤트 및 퀘스트: 다양한 이벤트나 퀘스트를 수행하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게임의 다양한 요소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6. 중독성: 전략 게임은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적으로 중독성을 불러일으키는 특징이 있습니다. 게임의 진행과 성장에 대한 성취감과 경쟁욕구가 중독성을 유발합니다.

2022년 최신 모바일 전략게임 TOP 10:
1. '진호의 왕국': 플레이어는 왕국을 진화시키고 확장시키는 임무를 수행하는 게임입니다.
2. '세계 정복': 세계 지도에서 다른 플레이어들과 경쟁하여 전 세계를 정복하는 게임입니다.
3. '용의 왕국': 플레이어는 용을 키우고 특수 능력을 가진 유닛들과 함께 전투를 펼치는 게임입니다.
4. '지옥 영웅': 플레이어는 지옥에서 나온 영웅들을 수집하여 전사들을 육성하고 동맹을 맺는 게임입니다.
5. '신화의 도시': 신화적인 도시를 건설하고 신들과 마법사들과의 전투를 통해 자신의 도시를 보호하는 게임입니다.
6. '탄생': 전통과 역사를 소재로 한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문명을 발전시키고 건물을 건설합니다.
7. '왕좌의 정복': 성 짓기와 정치 전략을 결합한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왕좌를 차지하기 위해 다른 플레이어들과 경쟁합니다.
8. '시대의 흐름': 역사적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게임으로, 전세계의 플레이어들과 경쟁하며 문명을 발전시킵니다.
9. '폭주 부족': 사막에서 생존하기 위해 부족을 이끌고 다른 플레이어들과 경쟁하는 게임입니다.
10. '마검전기': 플레이어는 전설의 무기를 획득하고 유닛을 키워 마법과 전투를 이용하여 세계를 정복하는 게임입니다.

이렇게 다양한 전략 요소와 중독성을 가진 2022년 최신 모바일 전략게임 TOP 10을 소개해드렸습니다.


4. 유저들이 선호하는, 2022년 최신 모바일 전략게임 TOP 10

2022년 최신 모바일 전략게임 TOP 10에는 다음과 같은 게임이 유저들에게 선호되고 있다.

1.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 기존 PC 게임의 모바일 버전으로, 방대한 영역, 훌륭한 그래픽, 다양한 캐릭터 등에서 탁월성을 보여주고 있다.

2. 블레이즈 오브 소울: 리인카네이터 - 오토 배틀 시스템과 풍부한 콘텐츠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전략적인 결정과 강력한 캐릭터로 플레이어를 매료시킨다.

3. 방랑자 로스트아크 - 풍부한 스토리와 전략적인 게임플레이로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다양한 직업과 역할을 선택하여 모험에 도전할 수 있다.

4. 아이언 사가: 디멘션 브레이크 - 강력한 영웅과 전략적인 전투를 결합한 게임으로, 컬러풀한 그래픽과 다양한 콘텐츠로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5. 별의 여신: 활석의 춤 - 탄탄한 스토리와 전략적인 요소가 결합된 게임으로, 명장을 키워 전투에 힘을 발휘하여 세계를 구하기 위한 여정에 도전해볼 수 있다.

6. 컨퀘스트 3: 신세계의 지배자 - 실시간 전략 게임으로, 진화하는 도시를 건설하고 훈련시킨 강력한 군대로 다른 플레이어와의 전투를 펼칠 수 있다.

7. 에픽세븐 - 다양한 캐릭터와 전략적인 팀 구성을 통해 전투를 진행하는 게임으로, 고품질의 애니메이션과 그래픽으로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8. 세븐나이츠: 타임워스 - 다양한 모험과 전투를 통해 세계를 탐험하는 게임으로, 오토모드와 강력한 스킬로 유저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9. 원신 - 독특한 캐릭터 디자인과 탁월한 그래픽 퀄리티가 돋보이는 게임으로, 다양한 미션과 콘텐츠를 통해 유저들은 진정한 모험을 즐길 수 있다.

10. 랑그릿사: 메인프레임 - 전략적인 육성과 유닛 편성을 통해 전장을 지배하는 게임으로, 여러 스토리와 콘텐츠를 제공하여 유저들의 플레이에 긴장감을 더한다.


5. 글로벌 히트작들로 채워진, 2022년 최신 모바일 전략게임 TOP 10

2022년 최신 모바일 전략게임 TOP 10은 다양한 글로벌 히트작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이 게임들은 전략적인 사고와 도전을 요구하며, 플레이어들에게 수많은 재미와 액션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아래와 같은 인기 있는 게임들이 포함됩니다:

1. 킹 오브 아발론 (King of Avalon)
킹 오브 아발론은 중세를 배경으로 한 대규모 전략게임으로, 플레이어들은 나라를 짓고 군대를 키워 다른 플레이어들과 전투를 벌이며 권력을 확장합니다.

2. 로드모바일 (Lords Mobile)
로드모바일은 MMO 전략게임으로, 플레이어들은 자신만의 왕국을 건설하고 다른 플레이어들과 대결하며 영토를 확장합니다. 재미있는 전투 시스템과 다양한 전략적 요소가 특징입니다.

3. 웨스트 게임즈의 디 멀티플렉스: 월드 전쟁 (World War)
디 멀티플렉스: 월드 전쟁은 실시간 전쟁 전략게임으로, 플레이어들은 팀을 구성하여 세계 각지의 전쟁터에서 전략을 구상하고 전투를 벌이며 승리를 이뤄야 합니다.

4. 샤오미의 후버빌드 (Honor of Kings)
후버빌드는 한국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모바일 전략게임으로, 간단한 조작과 고화질 그래픽, 다양한 영웅 캐릭터들을 제공합니다. 여러 모드와 전술을 사용하여 전투를 펼칠 수 있습니다.

5. 페이몬의 모던 컴뱃 5: 블랙아웃 (Modern Combat 5: Blackout)
모던 컴뱃 5는 총기와 군사력을 중심으로 한 액션 전략게임으로, 싱글 플레이와 멀티 플레이 옵션을 제공합니다. 풀 3D 그래픽과 다양한 미션은 플레이어들에게 긴장감을 선사합니다.

6. 스퀘어 에닉스의 메모리얼 데이즈 (War of the Visions: Final Fantasy Brave Exvius)
메모리얼 데이즈는 Final Fantasy Brave Exvius의 스핀오프로, 전략 RPG 요소와 건설 시뮬레이션을 결합한 게임입니다. 다양한 캐릭터와 전략적인 전투 시스템이 매력적인 요소입니다.

7. 슈퍼셀의 클래시 오브 클랜 (Clash of Clans)
클래시 오브 클랜은 많은 성향을 가진 플레이어들이 함께 플레이하는 전략 게임으로, 자신만의 클랜을 만들고 다른 클랜과 경쟁하며 영토를 확장합니다.

8. 넷마블의 세븐나이츠 (Seven Knights)
세븐나이츠는 플레이어들이 더블유에 스톤으로 부활시킬 수 있는 7명의 영웅으로 구성된 팀을 이끌고 전투를 수행하는 전략 RPG입니다. 아름다운 그래픽과 중독성 있는 게임플레이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9. 스트라티지 컴벳의 스트라티지 컴뱃 (Strategy Combat)
스트라티지 컴뱃은 다양한 장르를 모아놓은 다목적 전략게임으로, 플레이어들은 수많은 전투를 통해 자원을 획득하고 기지를 확장합니다. 다양한 전략적 요소와 고화질의 그래픽이 매력입니다.

10. 가치가의 그랜드 크루세이드 (Valor's Grand Crusade)
그랜드 크루세이드는 리그 오브 레전드와 비슷한 디자인으로, 실시간 전투를 통해 벌어지는 전략 게임입니다. 다양한 영웅과 유닛으로 팀을 구성하여 전투의 승리를 위해 전략을 구상해야 합니다.


관련 뉴스기사

관련 유튜브 영상

전략 배틀 멀티 게임! 아직 안 해봤다면 강력 추천!! (모바일 게임 추천)

연관 검색어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