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봉구청, 야생화 체험장 ::

소소한 아름다움이 웃음을 주는 옹기종기 모여있는 야생화들..

바쁜 걸음으로 걸어가는 와중에 그들을 만났다..

 

한번 씨익 웃고..

한번 찰칵 찍고..

 

바쁜 걸음은 가벼운 걸음으로 바뀌고..

.

.

.

 

전 2일부터 5일까지 어디론가 떠났다 돌아올 예정입니다..

엄마와 올케와 동건이, 그리고 저.. 이렇게 4명이서 말이에요.. ^^

 

어디로 갈지 아직은 미정이지만,

그래도 여행이 주는 설레임은 항상 기분이 좋습니다..

 

즐거운 여름 휴가 되세요~ ^^

'Photo > Still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봉선화  (8) 2009.08.07
여름 꽃  (6) 2009.08.07
노란 꽃  (30) 2009.08.02
데이지  (45) 2009.05.21
하늘 품은 달팽이..  (22) 2008.08.17
목단  (10) 2008.05.11
  1. BlogIcon Mr.kkom 2009.08.02 04:02 신고

    음.. 꽃의 형태나 잎을 보면 망초(계란꽃, 담배풀 등 이름이 다양..)인 것으로 보이는데, 이 꽃도 노랗게 피나요? 신기.....
    이 꽃은 항상 하얀 꽃잎에 노란 술들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그래서 계란 잘라놓은 것 같다고 해서 계란꽃이라고..ㅋㅋ)

    • BlogIcon 꼬미 2009.08.05 21:44 신고

      이건 아마도 망초는 아닌것 같은데요~
      예전에 어머니가 국화 일종이라고 해주신거 같은데.. ^^
      생각하시고 계신 계란꽃은 망초가 맞는거고요~ ㅋㅋ

  2. 2009.08.02 04:03

    비밀댓글입니다

    • BlogIcon 꼬미 2009.08.05 21:45 신고

      그런걸 만드는건 해보질 않아서.. ^^;;;
      저도 예전에 시도해보려 했다가 포기했다는 후문이 있더랬죠..

  3. BlogIcon 어찌할가 2009.08.02 06:22 신고

    와우~! 사진이 굿뜨!! good !!! 입니다

  4. BlogIcon sazangnim 2009.08.02 06:48 신고

    휴가 즐겁게 다녀오세요. ^^

  5. BlogIcon Mark 2009.08.02 09:26 신고

    높은 산에서 보는 야생화가 아름다운 것은 이번 일본 트레킹에서 알았네요.

    • BlogIcon 꼬미 2009.08.05 21:46 신고

      아앗!! 산에서 만난 야생화는 더욱 반갑지요~ ^^

  6. BlogIcon 마가진 2009.08.02 19:00 신고

    좋은 곳 찾으셔서 재미있게, 건강하게 다녀오세요.^^
    꽃이 색도 모양도 이쁩니다.^^

    • BlogIcon 꼬미 2009.08.05 21:47 신고

      열심히 외가집 탐험을 하고 왔습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즐겁게 재미있게 잘먹고 잘쉬다가 돌아왔다지요!!

  7. BlogIcon Joshua.J 2009.08.02 19:27 신고

    저도 저런사진 찍는거 좋아하는데 ㄲㄲ

    편안한 휴가 되세요~

    • BlogIcon 꼬미 2009.08.05 21:48 신고

      흐흐~ 그럼 어서어서 집앞으로 고고싱~ ^^;;
      집앞의 잡초라도 어떻게..

  8. BlogIcon 소심한 우주인 2009.08.02 22:52 신고

    귀엽고 깜찍한 노란 꽃이네요...^^

    • BlogIcon 꼬미 2009.08.05 21:48 신고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의 소우주님이 말씀해 주시니 뿌듯합니다~

  9. BlogIcon 명이 2009.08.02 22:59 신고

    언니 나 피씨방 왔쓰욤..ㅎㅎ
    어디 갔구나..ㄷㄷ;;; 난 같이 안면도 끌려갔다가 고생만 디립따하고 차열쇠를 잃어버려서 대기중이라는..ㅋㅋ
    그덕에 간만에 블로그를 하긴 하지만..후훗.

    결국..가시는구랴. 휴가가 짤려서 으짠디요??
    짤린 나머지 휴가는 광주와서 써요!!!!

    다른건 다 괜찮은데, 서울 가족들이랑, 언니랑 히로미랑 보고 싶다능..ㅠ_ㅠ

    • BlogIcon 꼬미 2009.08.05 21:52 신고

      이번주인가? 다음주인가??
      암튼 나는 내일부터 그냥 맘편히 출근을 하려고 햄..
      비도 온다고 하고.. -_-a

  10. BlogIcon 2009.08.03 12:36 신고

    휴가.. 결국 가위질 당하셨구랴... 힝..
    함께 애도합니다. 꾸벅..

    여행 잘 다녀오삼~~~~~~
    간만에 사총사 출동이구랴

    • BlogIcon 꼬미 2009.08.05 21:48 신고

      가위질은 아니고, 엄마의 휴가일정이 그렇단거지..
      근데 아마도 내일 출근해야 마음이 편하지 않을까 싶어.. ㅠㅠ

  11. BlogIcon 모노피스 2009.08.03 14:39 신고

    언제 도봉구청에서...

    저 정신이 없이 좀 살고 있습니다. 자원봉사 요새도 하시겠죠? 명이님 블로그 가본지도 까마득하고..
    아..쩝.

    • BlogIcon 꼬미 2009.08.05 21:49 신고

      언제 도봉구청에서.. ㅎㅎㅎㅎ
      이번달 모임은 광주에서 소소하게 모임이 있습니다.. 오세요~ +_+

  12. BlogIcon 어찌할가 2009.08.03 16:48 신고

    활동왕 수상을 축하드려요^^

  13. BlogIcon nodame삼촌 2009.08.03 20:02 신고

    내가 오는 날 떠났구료.
    아무튼 일본 잘 다녀왔쎄여~~
    온천도 넘넘 좋았구...한국에선 못 보던 것들도 많이 보고...그랬지.
    즐거이 보내다 오셈~~

    • BlogIcon 꼬미 2009.08.05 21:50 신고

      난 지난 금요일까지 확 일본으로 떠버릴까 하다가 겨우 참았다는. ㅎㅎㅎㅎ

  14. BlogIcon 이정일 2009.08.04 02:20 신고

    구글 베스트 블로거 활동왕에 뽑히신 거 축하드려요.
    휴가도 잘 다녀오세요~

    • BlogIcon 꼬미 2009.08.05 21:50 신고

      신청해놓고 특별히 한거 없는거 같은데 뽑힌거 같아서 두루두루 부끄럽습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려요!

  15. BlogIcon sazangnim 2009.08.04 08:13 신고

    베스트 블로거 활동상 타신거 축하드립니다. ^^

    • BlogIcon 꼬미 2009.08.05 21:51 신고

      ㅋㅋㅋ 여행에서 돌아오니깐 좋은 소식이 있어서 즐거워요~
      사장님, 고맙습니다.. ^^

+ Recent posts